사르데냐의 장수DNA &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

사르데냐의 장수DNA &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

장수하는 유전자(DNA)를 가진 사르데냐 사람들

 

사르데냐의 장수DNA &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출처 mailonline

 

이탈리아 반도의 서쪽 해상에는 ‘지중해에서 가장 아름다운 휴양지’로 불리는 사르데냐(Sardinia) 섬이 있습니다[참고1]. 그곳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3대 장수촌이기도 합니다.

 

제주도의 13배정도 되는 면적의 조용한 외딴섬, 사르데냐는 1999년 갑자기 전 세계의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160만명이 사는 이 섬에 100세 이상 노인의 수가 무려 222명(미국평균의 50배)을 넘겼기 때문입니다.

 

2001년 기네스북에 ‘세계 최고령자’로 등재된 故안토니오 토데(1889~2002)를 비롯해 세계 장수인 40명 중 5명이 사르데냐 출신입니다[참고2].

 

샤르데냐의 장수 비밀을 분석한 ‘아케아 프로젝트’에 의하면, 그들에게는 특별히 “장수하는 유전자”가 따로 있다고 밝혔습니다[참고3]. 그들이 유럽 대륙으로부터 고립돼 순수 혈통과 고유의 유전 형질을 가졌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최근 영국의 바이오기술 회사인 티치아나 생명과학이 사르데냐 주민들의 유전 정보를 매입하여 분석하고 있습니다[참고4].

 

결국 사르데냐의 장수비결은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유전자(DNA)인 것입니다.

 

 

영원히 장수하는 하늘 유전자(DNA),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

 

사르데냐의 장수DNA &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장수(長壽)란 오래도록 사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은 누구나 아프지 않고 오래 살기를 원합니다. 과연 영원히 살 수 있는 유전자가 따로 존재할까요?

 

이 땅에는 사르데냐처럼 한정된 수명으로만 장수하는 유전자가 있습니다. 하지만 하늘 천국에는 무한한 수명으로 영원토록 장수하는 유전자(DNA)가 존재합니다. 바로 하나님의 유전자입니다.

 

딤전 6장 15~16절  “기약이 이르면 하나님이 그의 나타나심을 보이시리니… 오직 그(하나님)에게만 죽지 아니함이 있고”

 

영원히 죽지 않는 유전자는 오직 하나님께만 있습니다. 그 영생의 유전자를 우리에게 주시고자 하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오셨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말입니다. 그리고 ‘새언약유월절로 하나님의 유전자를 우리에게 전해주셨습니다.

 

요 6장 53~54절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눅 22장 13~20절  “유월절을 예비하니라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영생할 수 있는 예수님의 피(DNA)는 ‘새언약유월절속에 담겨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전세계 유일하게 새언약유월절을 지키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입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그토록 바라던 영원히 장수하는 유전자, 유월절로 천국에 나아가고 있습니다.

 

 

장수의 핵심, 가족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늘가족

 

사르데냐의 장수DNA &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사르데냐 사람들의 장수비결을 연구하던 이들은 한가지 그들만의 공통점을 발견했습니다[참고3]. 그것은 가족과 함께 지내는 삶의 방식을 고수하는 모습입니다. 2~3대가 한집에 모여 살면서 서로 많은 대화를 나누고 끈끈한 가족애를 나눕니다. 행복하게 생활하는 그들만의 ‘가족 문화’가 장수하는 삶의 활력소가 된다는 것입니다. ‘나홀로족(혼족)’ [참고5]과 같은 1인 문화가 자리잡고 있는 현대의 문화와는 대조적입니다.

 

사르데냐 사람들처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는 특별한 가족이 있습니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로부터 받은 영생의 유전자 유월절을 나누어 가진 ‘하늘가족’입니다.

 

요 13장 34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유월절 성만찬 자리에서 예수님께서 주신 말씀처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늘가족으로서 서로를 사랑합니다.

 

고전 13장 13절  “그런즉 믿음, 소망, 사랑, 이 세 가지는 항상 있을 것인데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예언도, 방언도, 지식도 결국 모두 폐합니다(고전13:8). 하지만 ‘사랑’만큼은 천국까지 이어져 영원합니다. 하늘가족들은 함께 천국을 소망하며 서로의 안위를 살피고, 행복하게 생활합니다.

 

하늘부모님께로부터 ‘새언약유월절’이라는 영생의 유전자를 받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그들은 수고로운 이 땅의 인생길에서 아픔 없는 천국으로 이어질 영원한 삶을 소망합니다. 그 소망은 서로에게 용기와 희망이 되고 큰 위로가 되어줍니다[참고6].

 

 

 

♣ 참고

  1. 한국경제 : [천자 칼럼] 사르데냐 섬
  2. 헤럴드경제 : 長壽마을 식단엔 □가 있다고 전해라~
  3. 연합뉴스 : 사르데냐섬 장수의 비밀은 ‘가족’
  4. 연합뉴스 : “장수 비밀 뭘까”…英회사, 伊사르데냐섬 주민 유전정보 매입
  5. SERICEO – 트렌드 돋보기 : 나홀로족
  6.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하늘가족 커뮤니티

 

 

 

17 Comments

  1. 채석강

    제 고향이 전라북도 장수인데요
    새로운 정보네요 사르데냐 섬 한번 가보고 싶어요
    유월절? 새롭네요 영생이라는 단어가 굉장히 멀게만 느껴졌었는데

  2. 눈꽃빙수

    샤르데냐 섬 아무리 장수해서 오래살아도 결국은 죽잖아요
    인간은 죽기위해 태어났나 왜 모든 인생의 결론이 죽음이죠?
    정말 성경대로 유월절 지키면 영생한다면 불로초는 성경에 있다는 거네요 이거 핫,빅뉴스네요

  3. 하얀마음

    새언약 유월절 DNA는 그 어떤 유전자에 비할 수 없습니다. ^^
    하나님의 유전자를 유월절로 허락받을 수 있으니.. 영생의 진정한 마스터 키가 앞에 있는데 뭘 망설이겠어요 ? ^^

  4. 물수제비

    영원히 사는 유전자, 하나님만 가지고 계시는 것. 하늘 가족만 가진 유전자. 새 언약 유월절로 그 유전자를 전해 주십니다. 받지 않을 이유가 있습니까?

  5. 하늘드림

    아무이 이 땅에서 장수한다 해도 사람은 언젠가 죽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유전자를 물려 받게 된다면 죽지 않고 영생하게 됩니다
    그 방법이 바로 새언약 유월절 입니다
    진정 영생을 원하신다면 새언약 유월절로 하나님의 영생 유전자를 물려 받을 수 있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6. 기쁜날

    영원히 장수할 수 있는 비법을 가진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영원히 살수 있는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키시길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