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식일’로 만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님과 어머니하나님

안식일’로 만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님과 어머니하나님

빅데이터 시대, 지금 당신의 정보는 득(得)인가, 독(毒)인가?

 

 

 

최근 물질의 풍요로 인해 사람들은 더 이상 ‘어떻게 먹을 것인가’ 고민하지 않습니다. 대신, ‘무엇을 먹을 것인가’를 고민합니다. YOLO(You Only Live Once) 열풍이 그 대표적 사례입니다[참고1]. 한 번 뿐인 인생 더 건강하고 알차게 살려는 사람들이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불과 50년 전만 해도 사람들은 배를 채우는 것 만으로도 행복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각 식료품의 영양성분을 생각하고, 보다 건강한 음식을 선택합니다. 쏟아지는 건강식품의 인기는 여전히 뜨겁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운동으로 건강을 유지합니다.

 

그리고 자신만의 노하우들을 개인 SNS로, 언론으로 공유합니다. 좋은 음식, 효과적인 운동법 등. 인터넷은 그야말로 정보의 홍수입니다. 때론 검증 받지 못한 정보도 넘쳐납니다.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은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음식도, 유명한 운동법도 누구에게나 동일하게 효과적인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나에게 맞지 않는 잘못된 방법을 따라 하게 되면 득이 아닌,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쏟아지는 빅데이터 속 내게 맞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제대로 아는 지식이 필요한 것입니다.

 

 

구원의 척도, 하나님을 아는 지식

 

 

 

신앙생활도 마찬가지 입니다. 오늘날 하나님을 믿노라, 아노라 하는 사람들은 바닷가의 모래알처럼 많지만 모두가 올바로 믿는 것은 아닙니다.

 

하나님을 믿고 계십니까? 그렇다면 반드시 생각해보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당신이 ‘하나님을 제대로 알고 있는가?’를 말입니다. 하나님을 잘 안다고 아무리 자신해도, 성경에 비춰보았을 때 제대로 아는 것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잘못된 건강정보는 독이 되어 몸을 망치듯, 잘못된 신앙정보 역시 독이 되어 하나님을 제대로 알지 못해 영혼을 망하게 만듭니다.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호  4장 6절)

 

하나님의 백성이 망한다는 것은, 구원을 받지 못한다는 뜻입니다.

 

이 땅에는 진실도 없고 인애도 없고 하나님을 아는 지식도 없고 (호 4장 1절)

 

하나님을 믿는 사람마저도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이에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힘써 알라는 당부의 말씀을 하셨습니다(호6:3). 그렇다면 우리가 하나님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바로, 안식일을 지키면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을 알게 하는 득(得)이 되는 안식일 vs 독(毒)이 되는 일요일예배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출 31장 13절 )

 

안식일은 하나님의 백성으로 하여금 하나님을 알게 하는 중요한 계명입니다.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들은 하나님을 결코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이들은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를 안식일 예배 대신으로 지키고 있습니다. 과연 그들이 하나님을 바르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우리가 그의 계명을 지키면 이로써 우리가 저를 아는 줄로 알 것이요 저를 아노라 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지 아니하는 자는 거짓말 하는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있지 아니하되(요일 2장 3~4절)

 

일요일예배는 성경에 없습니다. 안식일을 폐한 후 로마 교황이 만들어낸 사람의 계명입니다. 오직 하나님의 예배일은 안식일 뿐입니다. 이는 카톨릭 교리에도 인정한 사실입니다.

 

교부들의 신앙 108쪽, 가톨릭 출판사 발행, 기본스 추기경 지음[참고2] 

“주일을 거룩하게 지킬 의무의 예를 보자… 성서에서는 그에 대한 명백한 구절을 하나도 찾아볼 수 없다. 성서의 안식일은 토요일이지 일요일은 아니다.”

 

하나님을 열심히 믿어도,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다면 참 하나님을 결코 알 수 없습니다. 안식일 없이 하나님을 안다고 주장하는 것은 ‘거짓말’입니다.

 

주께서 가라사대 이 백성이 입으로는 나를 가까이하며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나 그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떠났나니 그들이 나를 경외함은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았을 뿐이라그들 중의 지혜자의 지혜가 없어지고 명철자의 총명이 가리워지리라(사 29장 13절)

 

사람의 계명은 지혜와 총명을 가리운다 하였습니다. 일요일예배를 지키는 이들은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을 알아 볼 수 있는 지혜가 없습니다.

 

 

안식일로 알게 된 참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님 과 어머니하나님

 

출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하지만, 안식일을 지켜 참 하나님을 알게 된 지혜로운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힘써 알게 된 하나님이 과연 누구일까요?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계 22장 17절)

 

마지막 시대 구원 받을 하나님의 백성들에게는,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가 계십니다. 그리고 이 시대 성령 안상홍 님 과 신부 어머니하나님 를 신앙하는 곳은 오직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뿐입니다 [참고3]. 그들은 참 하나님을 알게 하는 지식, 안식일을 성경대로 지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만났습니다. 성경이 예언한 참 하나님, 성령과 신부. 안상홍 님 과 어머니하나님 을.

 

안상홍 님 과, 어머니하나님 을 신앙 하는 하나님의교회. 그 곳에,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있는 전세계 성도들이 생명수를 받기 위해 지금도 나아옵니다.

 

 

 

♣ 같이보면 좋은 글

영리한 집단지성의 선택!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 참고

  1. 「시사상식사전」 pmg 지식엔진연구소, 박문각 – 욜로
  2. 「교부들의 신앙」 가톨릭 출판사 발행, 기본스 추기경 지음
  3.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275 Comments

  1. 은호

    성경에 없는 일요일예배를 지키는 사람들은 알 수 없는 성령과 신부,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을 지켜야 만 만날 수 있는 안상홍 님과 어머니하나님!
    하나니의교회에서 만나보세요~~
    오라~ 하시는 성령과 신부께! 하나님의교회로!!

  2. 스타핑크

    하나님을 진정 안다고 말할수 있는것은 오직 안식일을 지키는 사람들만의 특권이네요! 안식일을 성경대로 지키는곳은 하나님의교회가유일합니다^^

  3. 타파

    TV 뉴스에 기독교 관련 사건 보면 목회자의 범죄나 부정부패, 성추문 폭행 ,세습등 문제가 터진 대형교회나 사회문제로 또오르는 신천ㅈ같은 교단과 여호와의 ㅈㅇ도 다 일요일 지키던데

  4. 밀크퐁

    일요일예배는 하나님을 알아보게하지 못하지요~ 태양의 것.일요일은 태양신 신자들이~~ 하나님의 것. 안식일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지킵니다~~

  5. 별들의 노래

    하나님을 제대로 알고 있는가? 하는 질문에 저는 얼마큼 하나님을 알고 있는지 되돌아보게 되네요~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예배일조차 정확히 모르면 안 될 것 같아요
    안식일!! 꼭 지켜야되겠지요~

  6. 별사탕

    안식일을 지키는 자는 득을 얻고 일요일 예배를 보는 자는 독이 되네요.
    안식일을 허락해주신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7. 지니

    누군가와 만나기로 약속을 하면 정해진 날에 정해진 시간에 가야 만날 수 있듯이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에 우리를 만나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사람들 마음대로 일요일에 가서 하나님께 만나달라고 떼 쓴다고 되는 문제가 아니지요

  8. 구르미르

    성경은 안식일로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로 구분되어진다 합니다.
    성경의 안식일은 일곱째날로 토요일이며 토요일에 에배드리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계시는 참 진리 교회입니다.

  9. 꽃구름

    안식일이라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으면서 하나님을 아노라 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분명히 말씀주시길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 하나님을 알 수 있다 하셨습니다. 이 시대 생명수(구원) 주시는 성령과 신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알고 영접한 사람들은 당연히 안식일 지키는 자들입니다.

  10. 여름소나기

    나는 과연 하나님을 잘 알고 있는가?
    지금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있는가를 통해 그 답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을 아는 자라면 하나님의 계명, 하나님의 안식일은 당연히 지켜야하겠습니다.

  11. 로즈마리

    일요일 예배가 독이 된다는 말에 진짜 공감합니다.
    아무리 열심히 지킨들 사람이 만든 일요일 예배로는 천국에 갈 수 없기 때문이죠~ 하나님께서 복 주시고 천국으로 인도하시려 주신 안식일 토요일 예배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는 구원이 약속된 진리교회입니다~~

  12. 즐거우미

    우리 영혼에 있어서 득이되고 구원에 이르는 안식일은 소중한 계명입니다.
    하나님을 믿음에 있어서 참된 신앙의 길은 성경대로 안식일 토요일을 지키는 것입니다.

  13. 보배

    안식일은 하나님의 날입니다.그래서, 안식일을 지키라는 것은 하나님이백성들에게 주신 말씀이죠.
    오늘날 안식일을 지켜서 마지막 구원자 성령과 신부를 잘 알고 믿음으로 영원한 안식으로 천국을 약속받은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인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14. 구르미르

    하나님에 대한 정보는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지요~
    성경의 제대로된 정보를 알려주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만날 수 있어 감사합니다.

  15. 멋진사람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안식일을 통해 참 하나님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면 지혜가 없어져 하나님을 깨닫지 못하게 되죠
    참 하나님을 영접하여 구원 얻기 위해 안식일을 반드시 지켜야합니다^^

  16. 구르미르

    우리에게 득이 되는 안식일
    안식일을 지킴으로 우리는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하나님 안상홍님과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17. lovely90

    제대로 모르고 하는 운동이 건강의 독이 되듯,
    하나님을 제대로 알지 못하는 믿는 신앙은 독이 된답니다. 성경을 통해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구원의 역사를 이뤄가시는 어머니 하나님을 제대로 믿으셔야 구원의 축복을 받게 되실겁니다~~

  18. 아름드리

    정보의 홍수라는 것은 잘못된 정보도 넘친다는 것이죠. 2천년 동안 변질되지 않은 정보, 성경의 말씀대로 행할 때 하나님께서 제시하시는 구원의 길로 갈 수 있습니다.

  19. 넘쳐나는 정보 시대에 무엇이 득이 되고 무엇이 독이 되는지 확실하게 분별하기 위해서는 제대로 아는 지식을 가지는 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신앙 생활은 더욱 그러하지요! 우리의 구원이 결정되는 문제이니만큼 성경에 기록된 말씀대로 하나님의 규례인 안식일을 지켜서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가지고 바르게 분별해야겠습니다!

  20. 싱고니움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를 지켜 지옥의 형벌을 받을게 아니라,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안식일 토요일 예배를 지켜 천국에 이르는 영적 이득을 챙기는 지혜를 가져야겠습니다~~

  21. 항상

    너무나 명쾌한 해답이였습니다.
    성경에 있는 안식일, 성경에 없는 일요일
    우리는 무엇을 지켜야 할까요?
    당연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안식일을 지켜야 하지 않을까요???
    이렇게 당연한것임에도 지키지 않고 있는 수만은 기독교인들….
    안식일 하나님의 백성이라한다면 반드시 지켜져야합니다.

  22. 좋은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예배일은 분명 일곱째날 안식일인 토요일이지 일요일이 아닙니다.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면 지혜와 총명이 없어져 하나님을 깨달을 수 없게 되고 결국 구원에 나아갈 수 없게 됩니다.

  23. 보배

    안식일을 지키는것은 득이고 일요일을 지키는 것은 독이라는 표현이 정확한것 같습니다.
    우리가 구원받아 천국에 가기를 바라시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세워주신 귀한 안식일을 바로 일고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 가야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24. 지니

    안식일은 창조주의 기념일입니다. 창조주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기에 안식일이 소중히 지켜지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진정 하나님을 만나세요~~

  25. 여름파도

    사람의 계명을 지켜서는 결코 하나님을 알 수 없습니다.
    이 시대 새 언약의 안식일을 지키는 자들이 성경이 증거하는 엘로힘 하나님,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알고 깨달을 수 있습니다.

  26. 구르미르

    창조주의 기념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킬 수있는 하나님의 자녀로 구별받을 수있는 교회!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교회는 창조주이신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를 만날 수 있는 참 진리 교회입니다~^^

  27. 최창엽

    하나님의 말씀에 지식이 없으면…구원과 멀어지게 됩니다
    안식일은 하나님의 말씀이예요~
    지금 많은 교회들이 있지만 하나님의교회만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고 있죠~
    안식일을 통해 하나님을 깨닫고 구원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28. 멋진사람

    글을 읽다보면 안식일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죠~
    안식일을 통해 하나님을 알고 구원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29. 지니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를 영접하시고 생명수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길만이 구원의 길, 영생의 길입니다.

  30. 구르미르

    하나님을 아는 지식은 오직 성경에서 배워야지요~
    성경에서 알려주는 안식일은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진리이며 하나님을 알 수있는 절기입니다~^^

  31. 밤바다

    안식일을 지키지도 않으면서 하나님을 아노라 한다면 거짓말하는 자라고 하셨으니 결국 안식일을 통해 참 교회와 거짓 교회를 분별할 수 있겠어요! 성경의 가르침대로 새 언약의 안식일을 지키며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성령과 신부, 아버지어머니하나님을 깨닫고 영접한 자들은 바로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입니다.

  32. 에밀리

    성경의 안식일은 일곱째날 토요일입니다^^안식일 지켜야 창조주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알수 있습니다^^일요일예배 태양신을 섬기는 행위입니다 지키면 안돼요ㅠㅠ

  33. 구르미르

    안식일은 창조주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귀한 절기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일곱째날 안식일은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귀한 절기이지요~

  34. 드리미

    구원 주시는 하나님에 대해 제대로 안다며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법도 제대로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한다면 무엇이 하나님의 법인지 거짓된 것인지 분별하기 어렵죠. 우리의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 님을 깨달읍시다. 그럼 우리 구원을 위해 주신 안식일을 깨닫고 믿고 지킬 수 있습니다 ^^

  35. 보배

    일요일과는 하루정도만 차이가 나는것 같지만..영적으로 엄청난 차이가 나지요
    토요일 안식일을 지켜서 영생하는 천국에 간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세상끝날까지 우리 모두가 지키는 안식일이 되었으면 합니다~~^^

  36. 지니

    안식일을 지킬 때 하나님을 올바로 알고 깨달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가져야 성령을 받아 구원을 받을 수 있으니 안식일을 지키지 않고 결코 구원 받을 수 없습니다.

  37. 구르미르

    하나님에 대한 진짜 정보는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 얻을 수있습니다.
    성경을 제대로 해석해주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나님을 아는 찐 정보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38. 보배

    안식일을 지키는 자는 거룩하신 창조주하나님을 알아 볼수 있다 하셨듯이..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는 마지막 구원자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온전히 믿고 영접한 교회입니다~

  39. 아기코끼리

    안식일은 하나님께서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시고 안식 하신 날입니다. 그날이 성경은 제7일이라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안식하신 일곱째 날. 우리도 일곱째 날 안식일을 지켜야 합니다^^

  40. 하얀마음

    어느 영화의 한 대사가 생각납니다.
    많은 지식으로 인류의 혼돈을 걱정하지만.. 인류를 혼돈스럽게하는 것은 방대한 양의 지식이 아니라 무지라고…
    하나님을 아는 지식도 이와 같지 않을까요?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절실히 필요한 시대입니다.

  41. 지니

    안식일을 지켜야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안식일을 지키므로 하나님을 알수 있지요. 하나님을 알게 되면 이 시대 성령과 신부로 임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께서 하나님이심을 깨닫게 됩니다.

  42. 보배

    생각의 결과대로 얻어지는 것인대요..하루 차이지만 안식일을 재대로 된 날짜인 토요일에 지켰을떄 엘로힘하나님께서 주시는 축복은 상상을 할수 없을 만큼 엄청나요~

  43. 향기나무

    구원에 있어 득이 되는지 독이 되는지를 잘 알고 행해야겠습니다. 안식일을 지키는 것은 득이지만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를 지키는 것은 영혼을 파멸로 이끄는 독이군요!!

  44. 랄라루

    바로 예수님께서 본보여주시고 사도들이 행했던 새 언약의 안식일이죠~
    안식일을 지키지 않고서는 결코 하나님을 안다고, 믿는다고 할 수 없습니다!!

  45. 어느 가을날

    일요일예배는 성경에 없다는 것, 정말 놀라운 사실입니다.
    그리고 일곱째날 안식일이 참 하나님을 알게하는 진리라는 사실이 더 놀랍습니다…!

  46. 설화

    많은 분들이 하나님의 참 진리인 새 언약의 안식일을 지켜서 이 시대 구원자로 오신 참 하나님,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깨닫길 소망합니다!!

  47. 숲속의 하루

    성경에 없는 일요일예배를 지키니 하나님을 올바로 깨달을 수 없죠..
    하나님을 올바로 깨닫게 되는 안식일 토요일 예배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야 하는 이유입니다~~

  48. 해피스마일

    일곱째 날 안식일 토요일 예배를 지킴으로 하나님을 올바로 영접한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야말로 진정한 YOLO생활을 하고 있는 자들이죠~~^^

  49. 가을밤공기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은 엄청난 차이입니다.
    오늘날 하나님을 안다고 하는 많은 이들이 사실은 사람의 계명으로 그 지혜와 총명이 가리워져 참 하나님을 영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 언약의 안식일을 소중히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참 하나님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알고 신앙합니다^^

  50. 가을구름둥둥

    세상에 수십억의 인류가 하나님을 믿고 있지만 하나님은 참 하나님을 믿는 믿음을 가진자가 없음을 보시고 안타까워 하셨습니다. 그래서 안식일 등 새언약의 진리를 회복하셔서 참 하나님을 깨닫게 하셨습니다.

  51. 우주나라

    요새는 다양한 정보가 넘쳐나는 세상이에요
    나에게 득이 되는 정보를 찾아야 하는데 신앙도 마찬가지입니다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는 태양신 숭배일일뿐 구원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안식일을 지키는 자들만이 하나님을 올바로 깨달아 경외하고 구원의 복을 받게 됩니다^^

  52. 가을지나고겨울

    하나님을 아는 진정한 지식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킬 때 갖게 됩니다.
    이 시대 새 언약의 안식일을 지키는 자들이 성령시대 참 하나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깨닫고 영접할 수 있습니다.

  53. 에밀리

    하나님에 대한 지식이 없어 망한다는 말씀처럼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면 하나님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없어요^^하나님을 알려면 안식일을 지켜야 합니다^^

  54. 하늘드림

    하나님을 올바르게 안다는 것은 정말 중요한 문제 입니다 왜냐면 우리 영혼 구원이 달린 문제이기 때문 입니다 하나님을 아는 첫걸음 바로 안식일을 지키는 것입니다

  55. 하늘드림

    세상 수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아노라 하지만 안식일의 계명을 지키지 않고서는 절대 하나님을 알 수 없습니다 고로 일요일예배를 드리는 자들이 아는 하나님은 적어도 성경에서 증거하고 있는 하나님은 아닐것 입니다

  56. 하늘드림

    하나님 믿는 백성들에게 예배드리는 날은 굉장히 중요한 날입니다
    성경에서 알려주고 있는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날 안식일은 일요일이 아나라 토요일 입니다

  57. 하늘드림

    성경에서 가르치는 하나님께 예베드리는 날 안식일은 일요일이 아니라 토요일임을 증거하고 있습니다성경대로 토요일 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58. 하늘드림

    전 세계 수많은 영혼들이 안식일 지키는 하나니의교회로 나아오고 있습니다
    진정 영원한 안식을 원하신다면 성경대로 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59. 하늘드림

    안식일은 하나님을 아는 지혜를 갖게하는 주간절기 입니다
    호세아 선지자는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없어 당신의 백성이 망하게된다 예언했습니다
    안식일을 지켜야 이 시대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를 알고 영접하여 구원 받을 수 있습니다

  60. 튤립한송이

    일요일예배는 성경에 없다는 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안식일이 성경이 증거하는 참 하나님을 알게 하는 예배일이라는 것을 많은 분들이 알게되셨으면 좋겠습니다.

  61. 소망

    구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고 하나님의 계명을 지켰을때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안식일 입니다.

  62. 보배

    하나님의법은 창조주이신 하나님을 기념하는 안식일과 죄사함과 영생이 약속된 새언약유월절이 있고 그 외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모든 절기를 지켰을때 진정 하나님을 안다고 할수 있지요

  63. 보배

    안식일을 지키는것과 일요일을 지키는것은 하루차이처럼 보이지만, 영적으로 보면 천국이냐! 지옥이냐!로 나뉘게 됩니다. 생각의 결과인셈입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시고, 구원의 약속을 받아 하나님의백성으로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64. 초록이

    사람의 계명인 일요일 예배를 지키게 되면 하나님과 멀어지기에 독이 되는 것이고 하나님을 알게 하는 안식일 예배를 지켰을때는 하나님께 구원의 축복을 받을 수 있기에 안식일 예배를 반듯이 들여야 합니다.

  65. qlxkals

    사람의 계명은 지혜와 총명을 가리우지만, 하나님의 계명은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얻게 한다 하셨으니 안식일 기억하여 거룩히 지켜서 구원자를 깨닫고 영접하길 바랍니다.

  66. 보배

    하나님의교회에서만 값없이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를 영접할수 있는 것도 참 하나님을 아는 안식일을 일곱쨋날인 토요일에 바로 지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67. 보배

    안식일을 바로 알아본다면 안상홍님께서 창조주하나님이심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안상홍하나님을 깨달으시면 어머니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생수의 근원이심을 또한 깨달으실겁니다~

  68. 보배

    창조주 하나님을 만나 영접하여 축복 많이 받고 싶으시면 하나님께서 친히 편하히 쉬시며 제정하신 칠일 안식일을 성경의 가르침대로 토요일에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로 gogo~~^^

  69. 빗소리들리는창가

    우리 영혼에게 있어 득과 독은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느냐 불순종하느냐에 달렸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워주시고 지키는 본까지 보이신 안식일을 지킬 때 참 하나님을 깨닫고 축족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70. qlxkals

    그리스도를 깨닫는 것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 매우매우 중요합니다. 성령시대 오신 그리스도는 오직 새언약의 안식일을 지키는 자들이 깨닫고 알 수 있습니다.

  71. 보배

    안식일이라는 단어에서부터 편안함이 느껴지지요..
    안식일은 영원한 안식으로 약속된 천국에서 사망도 고통없이 편하게 쉴수 있는 축복을 허락하신 아주 특별한 날입니다.

  72. 보배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에 복주시고 거룩하게 하여 주시며, 십계명에 4째 계명으로 반포하시고 천국갈때까지 지킬수 있도록 새언약안식일로 변역시켜 주신 엘로힘하나님을 온전히 알고 믿고 있습니다.

  73. qlxkals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우리를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해 주실 하나님은 오직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는 자들만이 깨달아 영접할 수 있습니다.

  74. qlxkals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을 없애고 로마교황이 만든 불법인 일요일예배를 지키면 결단코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하나님을 알수도 깨달을 수 없습니다.

  75. qlxkals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지혜를 가리우는 사람의 계명인 일요일예배를 버리고 지혜와 총명을 넘치게 하사 하나님의 비밀을 깨닫게 해주시는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켜야 합니다.

  76. 랄라루

    안식일을 참 하나님을 깨닫게 하는 진리이며, 참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반드시 지켜야 할 계명입니다! 더욱 소중히 감사한 마음으로 지켜야겠습니다^^*

  77. qlxkals

    하나님을 깨닫게 하는 너무나 소중한 안식일을 기억하여 지키므로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를 깨닫고 영접하길 바랍니다.

  78. 보배

    일요일은 하나님과 상관 없는 날이에요
    하나님과 상관없는 사람들이 지키는 날을 지키는 교회에 구원의 약속이 있을까요!
    우리는 생각을 잘해야 한답니다..일요일이 아닌 안식일을 지켜서 하나님께 구원받아야 하겠습니다.

  79. qlxkals

    오늘날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노라 하면서도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알아보지 못하는 것은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을 지키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80. 보배

    가짜가 널려있는 이 세상에 하나님의교회는 엘로힘하나님의 뜻대로 새언약 안식일을 찾아 온전히 지켜서 엘로힘 하나님의 축복을 넘치도록 받고 있습니다..

  81. 보배

    성경을 50독 하신분을 만났는대 안식일이라는 말을 본적이 없대요.ㅋㅋ
    성경을 많이 본다고 안식일을 지킬수 있는거 아니더라구요..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로 가서 배워야 되지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