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고마비의 계절, 순종하는 믿음으로 영적 세계를 준비하는 하나님의교회

겨울 준비하는 천고마비의 계절

영적 세계를 준비하는 하나님의교회

 

 

천고마비의 계절, 순종하는 믿음으로 영적 세계를 준비하는 하나님의교회

 

 

‘천고마비’는 『하늘이 높고 말이 살찐다』라는 뜻입니다. 실제로 가을이 되면 말은 잘 먹어 포동포동 살이 오릅니다.

 

그런데 이 같은 말의 신체변화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추운 겨울을 나기 위해서는 잘 먹어 체력을 보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기름지게 오른 살은 한 겨울 추위 속에서 체력을 위해 소비됩니다. 촘촘하게 난 털은 매서운 바람을 막아줍니다. 이렇게 말의 겨울 준비는 가을부터 시작됩니다.

 

미리 겨울을 준비하는 동물은 비단 말뿐만이 아닙니다. 곰도 겨울을 준비하는 대표적인 동물입니다. 곰은 여름내 입맛이 없다가 가을이 되면 폭발적인 식욕을 자랑합니다. 미리 체력을 보충하여 겨울잠을 대비하기 위함입니다.

 

 

영원한 천국을 준비하는 믿음, 하나님의교회

 

 

천고마비의 계절, 순종하는 믿음으로 영적 세계를 준비하는 하나님의교회

 

 

신앙생활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의 나라도 미리 준비하는 사람만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저희가 나온 바 본향을 생각하였더면 돌아갈 기회가 있었으려니와 저희가 이제는 더 나은 본향을 사모하니 곧 하늘에 있는 것이라 그러므로 하나님이 저희 하나님이라 일컬음 받으심을 부끄러워 아니하시고 저희를 위하여 한 성을 예비하셨느니라 (히브리서 11:15~16)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영원한 천국은 소망 한다고 해서 누구나 다 들어갈 수 있는 곳은 아닙니다. 아무리 열심히 하나님을 믿는다 해도 하나님의 뜻을 알지 못하는 믿음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마태복음 7:21~23)

 

미리 준비하는 동물이 겨울을 잘 날 수 있는 것처럼,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영원한 천국에 돌아가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순종의 믿음이 필요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믿음, 하나님의교회

 

 

천고마비의 계절, 순종하는 믿음으로 영적 세계를 준비하는 하나님의교회

 

 

그렇다면 우리가 순종해야 할 하나님의 말씀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너희가 이 떡을 먹으며 이 잔을 마실 때마다 주의 죽으심을 오실 때까지 전하는 것이니라 (고린도전서 11:26)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사도행전 17:2)

바울이 아시아에서 지체치 않기 위하여 에베소를 지나 행선하기로 작정하였으니 이는 될 수 있는 대로 오순절 안에 예루살렘에 이르려고 급히 감이러라 (사도행전 20:16)

너희는 스스로 판단하라 여자가 쓰지 않고 하나님께 기도하는 것이 마땅하냐 (고린도전서 11:13)

 

 

사도들의 믿음의 본을 따르는 하나님의교회

 

 

천고마비의 계절, 순종하는 믿음으로 영적 세계를 준비하는 하나님의교회

 

 

성경에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하나님의 계명을 끝까지 지켜 행했던 사도들의 행적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유월절, 안식일, 오순절, 여성도 머리수건 규례 등.

 

이처럼 모든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하여 영원한 천국을 준비했던 초대교회 성도들의 결국은 영원한 천국이리라 확신합니다.

 

…나의 떠날 기약이 가까왔도다 내가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켰으니 이제 후로는 나를 위하여 의의 면류관이 예비되었으므로 주 곧 의로우신 재판장이 그날에 내게 주실 것이니 내게만 아니라 주의 나타나심을 사모하는 모든 자에게니라 (디모데후서 4:6~8)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영원한 천국은 미리 준비하는 사람들만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천고마비’의 계절에 하나님의 계명도 온전히 지키고, ‘서로 사랑하라’하신 하나님의 말씀도 열심히 순종하여 예비된 아름다운 천국을 미리 준비하는 하나님을 사모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 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관련글:[천국 귀소본능, 영혼의 고향을 그리워하는 하나님의교회]

 

 

9 Comments

  1. 평창올림픽

    주변에서 교회 열심히 다니시는 분들은 ” 우리목사님, 우리목사님.”그러던데 거부감 들더라구요 요새 목사들이 하도 사고를 많이 쳐서 . . .우리 목사님 보다는 우리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는것이 낫겠죠? 이왕 믿을바엔

  2. 기쁜날

    영원한 천국에 갈수 있는 영적인 세계를 준비하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 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 오셔서 천국갈수 있도록 준비하면 영원한 천국이 내게 주어집니다. 같이 준비해요

  3. 겨울

    천국에 가기 위해서는 천국에 갈 준비를 해야 합니다. 천국에 갈 수 있도로 길을 안내하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에 오시면 정확한 방향과 안내를 통해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킬 수 있습니다.

  4. qlxkals

    영원한 천국을 그리워 하는 하나님의 자녀들은 서로 사랑하라 하신 하늘아버지와 하늘어머니의 말씀을 순종으로 따르며 그 말씀을 지켜 행하는 자들입니다.

댓글 남기기